김키미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3.02
오늘 저녁으로 오뎅탕 먹었습니다. 비건 오뎅이었고 오뎅에 완전 오뎅만 있는 게 아니라 떡 오뎅도 있었는데 비건 오뎅이라 좀 신기했습니다. 이런 것들이 오뎅은 주전자에 넣어서 끓였고 오뎅 국물까지 마실 수 있도록 주전자에 끓여주시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51kcal
베지푸드비건 오뎅탕
4.8(리뷰 40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