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살이님의 부침명장 고기완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제주살이님의 부침명장 고기완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제주살이
리뷰21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02
지인 집에에서고기완자를 먹었습니다 재료는 소고기 돼지고기 을 넣어 만든 완자예요. 먼저 양파 당근을 잘게 썰어서두부, 다짐육, 과 섞고 소금 한 꼬집을 넣어 동그랗게 빚 습니다. 전분과계란을 묻혀서 기름을 넉넉히 두루 빼내서 튀기듯 구워야 돼요. 기름을 넉넉히 넣으면은 좀 느끼해서 많이 못 먹어요. 반죽을 손으로 충분히 치대어야만 찰기를 살린다고 해서 열심히 치 댔습니다. 네 명이서 딱 네 개만 만들어서 먹었기 때문에 별로 느끼하지 않았어요. 다들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0kcal
부침명장고기완자
4.8(리뷰 47개)
·식단기록21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