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숭어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숭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3
숭어회를 먹어봤어요! 바다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담백한 감칠맛이 느껴졌어요. 살은 탄탄하고 쫄깃해 씹는 식감이 좋았어요. 간은 기본적으로 짜지 않고 깔끔해 초장이나 간장과 잘 어울렸어요. 전체적으로 신선함이 잘 살아 있는 회였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17kcal
숭어회
4.8(리뷰 126개)
·식단기록8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