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머야님의 진미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건머야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건머야
리뷰45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09
진미채 고추장볶음입니다
오징어채 가공제품으로 요리하는거라
쫄깃함이 있어요
조리후 냉장보관할때 딱딱해질수 있어서
마요네즈를 좀 넣었어요
그러면 냉장보관해도 부드럽게 억을수있어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
이건머야
리뷰456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