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머야님의 양배추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건머야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건머야
리뷰456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09
야채를 먹어야겠다는생각에
양배추 쪄서 양넘장해서 먹어요
양배추가 위에 좋다고합니다
조리한것보다ㅈ칼로리도 낮고
식이섬유도 많고 포만감이 많아 다이어트 식품으료 제격입니다
살짝만 익혀서 아삭한맛으로
단맛이 많은 양배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