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부침명장 고기완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부침명장 고기완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1.09
후라이팬에 고기완자 부쳐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잘 익어서 밥 반찬으로 제격입니다. 케찹이나 간장 찍어서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0kcal
부침명장고기완자
4.8(리뷰 47개)
·식단기록214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100g)
140kcal
부침명장고기완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