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3
계란초밥을 먹어봤어요! 달콤하게 간이 된 계란에서 부드러운 향이 느껴졌어요. 계란은 촉촉하고 폭신해 밥과 잘 어우러졌어요. 간은 달콤짭짤한 편이지만 과하지 않아 균형이 괜찮았어요.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즐기기 좋은 초밥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