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옥님의 누룽지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홍성옥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성옥
리뷰7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09
오늘낮에누룽지을끓엿어요
물을끓이다가누룽지을넣고다풀어질때까지
팔팔끓여는데
물양보다누룽지을좀많이넛나봐요
좀빡빡하긴햇지만
간단하게한끼먹기는딱좋아요
#일반식 #점심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홍성옥
리뷰71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