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ㄹ님의 진미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랄ㄹ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랄ㄹ
리뷰27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3.03
진미채 진짜 비싸다. 매콤달콤 진미채 맛있는데. 졸깃한 진미채 싹싹 양념장네 무쳐서 먿으면 밥 한공기가 뚝딱이다. 비싼 진미채 무서워서 못먹겠다. 간식처럼 줄줄줄 먹었었는데 이제는 아까워서 아껴 먹게 된다. 한 줄기씩 집어 먹어야지.
#일반식 #아침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