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R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IMR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IMR
리뷰18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09
쌀쌀해지니 자꾸 국물요리를 찾게됩니다. 고기도 먹고싶고 밥도 먹고싶고 국물도 먹고싶었는데 딱 적당했습니다. 살짝 칼칼하고 뜨끈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KIMR
리뷰184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