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04
설렁탕을 먹어봤어요! 뽀얀 국물이 깊고 구수한 맛이 느껴져서 한 숟가락만 먹어도 속이 따뜻해지는 느낌이었어요. 고기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라 밥과 함께 먹기 좋았고, 국물의 간도 과하게 짜지 않아 깔끔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든든한 한 끼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