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is님의 막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is님의 막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is
리뷰19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4
족발을 주문할때 세트로 꼭 먹게 되는 막국수입니다. 비빔양념이 맵지 않고 상큼해서 아이들도 잘 먹었습니다. 특히 야채와 김가루가 막국수의 맛을 더욱 고소하고 상큼하게 느끼게 했습니다. 양이 꽤 많았는데 아이들이 크니 막국수도 금방 동이 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52kcal
막국수
4.8(리뷰 384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