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막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막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05
태릉역 근처 족발집에서 서비스로 준 막국수입니다. 보통 족발보쌈집에서 막국수는 얼마이상 구매하거나 세트로 주문하면 주는데 여긴 무조건 나오는 서비스음식이었습니다. 막국수 자체로는 되게 맛있지는 않았지만 간도 적당하고 야채도 많이 올라가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52kcal
막국수
4.8(리뷰 384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