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5
오늘 회사 점심에 닭강정이 나왔어요. 밥을 한가득 퍼고 김치 닭강정 그리고 국 이렇게 여러 개 먹긴 했습니다. 반찬이 조금 아쉬운 편이라 닭강정을 조금 많이 퍼왔습니다. 닭강정은 한입 크기로 먹기가 편했고 고기반찬이다 보니 인기가 좋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