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05
온가족이 좋아하는 감자탕입니다.
유독 고기를 많이 주는 집에 주문을 해서 세식구가
배터지게 먹는데 가성비갑인 음식이 아닌가싶어요
한창 크는 많이먹는 아들 식성 좋은 식구들이라
든든하게 한끼 할 수 있는 음식입니다.다만 나트륨이 많아서 자주 먹기 힘들어서 좋아하지만 가끔씩 먹고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