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킹크랩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킹크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5
킹크랩을 먹어봤어요! 살이 꽉 차 있어 한입 먹자마자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느껴졌어요. 살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라 씹을수록 자연스러운 바다의 풍미가 올라왔어요. 간도 과하지 않아 재료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었고,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고급스러운 맛이 인상적인 해산물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84kcal
킹크랩
4.9(리뷰 107개)
·식단기록6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