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733님의 진미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733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733
리뷰70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10
오징어 진미채젊은이들이 선호하는진미채 쫄깃쫄깃 맛있어요.반찬으로는 최상의. 반찬중의하나입니다.그래서 가끔씩 해먹는반찬중의한가지이지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
지니5631733
리뷰702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