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06
쫄깃한 코다리가 달콤하고 짭조름한 양념에 잘 조려진 코다리조림을 먹어 보았어요. 양념이 코다리에 깊게 배어 한 입 먹을 때마다 감칠맛이 살아나고, 밥과 함께 먹으면 국물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풍미가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