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6
점심 사이드메뉴로 등심돈까스 튀김 먹었어요. 고기가 잡내도 없고 적당하게 잘 튀겨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따로 소스 없이 카레에 찍어 먹었네요. 생각보다 전문점이 아니면 기름이 별로거나 고기 질이 별로인데 여긴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64kcal
코스트코돈까스
4.9(리뷰 82개)
·식단기록55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