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구름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작은구름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작은구름
리뷰24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3.06
닭볶음탕하려면 닭한마리를 사서 하는데 오늘은 윙만 있는것으로 해봤다. 확실히 살이 별로 없어서 조금은 아쉽기는 하네..
닭을 일단 데쳐서 고추가루. 설탕. 후추가루.마늘.감자넣고 끓이다가 약간매운 카레가루가 있어서 넣었더니 더 맛있는듯
#일반식 #저녁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