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06
감자탕을 먹어봤어요! 진하게 우러난 국물이 얼큰하고 깊은 맛이 느껴져 한입 먹자마자 속이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고기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라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올라왔고, 감자도 포슬하게 익어 국물과 잘 어우러졌어요. 간도 과하지 않아 전체적으로 얼큰하고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