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바디닭 허니버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바디닭 허니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06
허니버타 먹엇습니다 맛잇어요 전 단짠의 최고봉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튀김 피가 진짜 얇아서 너무 부담 없어요 근데 칼로리가 너무 높아서 속상합니다 그래도 맛잇게 잘 먿을수 잇어요 이거랑 맥주 마시면 불타는 금요일 혼자서 기분 좋아집니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23kcal
바디닭허니버터
4.4(리뷰 9개)
·식단기록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