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09.24
코다리 조림 먹었어요
시래기가 들어있어 더 맛이 좋네요
떡볶이떡도 맛나고 무엇보다 양념이
진하니 정말 맛있어요 살도 쫄깃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애플짱
리뷰945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