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7
파의 알싸한 향과 매콤한 양념이 잘 어울려 감칠맛이 좋았다. 씹을수록 파의 달큰함도 느껴져 밥반찬으로 잘 맞았다. 양도 반찬으로 먹기 충분했고 포장도 깔끔했다. 따뜻한 밥에 파김치를 올리고 참기름을 조금 넣어 비벼 먹으니 더 맛있었다. 다음에도 재구매할 의사가 있다.
#일반식 #아침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