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쓰맘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쓰맘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쓰맘
리뷰7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08
오뚜기 양송이 스프입니다. 진한 버섯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게 레스토랑에서 먹던 고급스러운 맛이라 깜짝 놀랐어요. 큼직하게 씹히는 양송이 조각 덕분에 식감이 풍성하고, 우유의 부드러움이 속을 편안하게 감싸주네요. 바쁜 아침에 빵 한 조각 곁들이니 든든한 한 끼로 완벽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80g)
315kcal
오뚜기양송이스프
4.9(리뷰 29개)
·식단기록1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