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털이님의 닭볶음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털이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털이
리뷰78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8
닭이 별로 질기지가 않아서 먹기에도 각종2 편했고
더구나 섞여있는 감자에도 닭볶음 양념과 닭
고기 내음이 배어서 맛있게 먹었다
닭볶음탕은 한국인의 애착음식이든
어떻게 만들어도 맛있다 양파,대파,고추장,
마늘등 각종 양념드을넣고 약 20분정도
볶으니 이렇게 맛있는 닭 볶음타미 만들어졌다 또 먹고 싶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