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4566님의 진미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4566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4566
리뷰60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10
이아프고 턱아픈 건어물류 너무너무 좋다.
합성조미료로 맛을 낸 오징어가공식품.
알면서 먹지만, 너무너무 맛나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
지니5544566
리뷰604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