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블랙님의 찰보리빵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미블랙님의 찰보리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블랙
리뷰30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08
찰보리빵 간단하고 칼로리도 높지않아서 너무 맛있어요
아침대신으로 먹어도 간편하게 먹고 포만감도있어요
하나만먹기는 좀 아쉽고 두개만 먹으면 좋아요
오늘도 하나먹고 가볍게 아침은 패쓰했어요
저녁만 가볍게먹으면 오늘 칼로리는 성공적일것같습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30g)
71kcal
찰보리빵
4.8(리뷰 6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