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편육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3.08
편육은 얇게 썰려 있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좋았다. 간이 적당히 배어 있어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느껴졌고, 함께 곁들인 쌈채소와 함께 먹으니 밥반찬으로 잘 어울렸다. 간단하게 한 끼 반찬으로 즐기기 좋고 양도 넉넉했으며 포장도 깔끔해 만족스러웠다. 다음에도 재구매 의사 있다. 🥩😋
#일반식 #아침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