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단무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08
단무지는 아삭하고 새콤달콤한 맛이 적당해 밥반찬으로 잘 어울렸다. 색감도 선명하고 간도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다. 김밥이나 제육볶음, 밥과 함께 곁들여 먹으니 식감과 맛이 살아났다. 양도 적당하고 포장도 깔끔해 만족스러웠으며 다음에도 재구매 의사 있다. 🥢💛😋
#일반식 #아침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