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동의 반숙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동의 반숙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3.08
반숙란을 먹었습니다. 노른자가 흘러내리는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톡 터지는 듯한 신선함도 느껴졌습니다. 간단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맛보고 싶습니다. 아침으로 먹으면 단백질 채워줘서 좋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50g)
64kcal
동의반숙란
5.0(리뷰 8개)
·식단기록10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