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6063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6063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6063
리뷰3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08
엽기 떡볶이에 파는 닭볶음탕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시켜 먹었습니다. 당면 사리, 떡 사리, 감자 사리 기본적으로 들었어요. 국물 닭볶음탕이라 국물이 되게 많은데 밍밍하지 않고 국물 자체가 엄청 진하네요. 밥 비벼 먹기 딱입니다! 추천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