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노브랜드 감자된장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노브랜드 감자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3.09
늘 먹던 된장찌개는 지겨워서 집에 많이 들어온 감자 추가로 넣어서 감자 된장국 끓여서 먹었습니다. 감자 넣으니 더 식감도 좋고 먹는데도 든든하게 한끼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특히 아침에 굶고 나갔는데 뜨끈하니 된장에 밥말아서 먹으니 너무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98kcal
노브랜드감자된장국
4.8(리뷰 47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