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단무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11
이 단무지는 얇게 썰어져 있어 먹기 편하고,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입니다. 특히 라면이나 짜장면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줘서 아주 좋아요!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아침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