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라5488396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라5488396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라5488396
리뷰2175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3.10
하나로마트에서 가끔 김치나 파김치등,세일문자가오는데요 다들 평판이 좋은편입니다 비치돼있는걸 사면 온도차로 익음정도가 맘에안드는때도있는데 예약해서 가져오면 먹기가 딱좋더라구요,양도 적당해서 작은통으로 한통정도라 딱맛있게먹기가너무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