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11
코다림 조림 만들었어요.
언뜻보면 물이 많아 찌개같기도 해요.ㅎㅎ
맛은 코다리 특장점인 쫀득쫀득 식감이 정말 좋네요.
건강식으로 맛있는 점심하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