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사랑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학사랑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학사랑
리뷰189
조회수 746 작성일자 26.03.10
유채나물무침이랑 두부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두부 전문 식당에서 유채나물이 새콤달콤하고 상큼해서 두부랑 음식궁합이 최고입니다.
요즘철에 유채나물이 제철인 것 같습니다.
고소하고 아삭아삭해서 씹히는 식감이 내입맛을 자극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