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썬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비드썬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비드썬
리뷰60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10
닭볶음탕에 떡 사리까지 넣어서 매콤하게 조리한 닭볶음탕은 얼큰하면서 짭조름해서 밥반찬으로 먹기에 아주 맛있다. 또한 소주 안주로도 충분히 맛있는 안주가 되기도 한다. 떡이 들어가 있어 달큰하면서도 쫄깃한 식감까지 더해주미 다더욱 맛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