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풀마니 샐러드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풀마니 샐러드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1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1.11
샐러드를 주문해 먹었어요! 점심에 회사에서 간단히 먹기 좋더라구요~ 요즘은 샐러드도 잘나와서 맛도 좋아요^^ 건강에 좋은 이것저것 들어있어서 든든하게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g)
628kcal
풀마니샐러드볼
5.0(리뷰 32개)
·식단기록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