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지니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방울지니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방울지니
리뷰78
조회수 55 작성일자 26.03.11
1인자 감자탕집에서 신랑과 딸이랑 점심을먹었어요 오랜만에 감자탕을 먹었는데 요즘처럼. 쌀쌀할때 먹으니 아주 맛났어요~~쫄면사리가 있었다면 좋았겠지만 수제비에 만족하공. 실한 살을 발라먹고 볶음밥 추가해서 맛나게 먹고왔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