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라5488396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라5488396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라5488396
리뷰2175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3.11
스프하면 오뚜기란브랜드만 ,생각나요 처음 마트에서 사다가 레시피대로 끓였을때 제맛이나서,신기해했던기억이나요,봉지를 뜯으면 양송이향이 올라옵니다 향긋해요 처음에찬물에,풀어야되고 물도 레시피대로해야 제맛이 나더라구요 약불에 은근히저어주면 아침에 정말 속이편안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80g)
315kcal
오뚜기양송이스프
4.9(리뷰 29개)
·식단기록1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