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141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141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141
리뷰130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11
동료들과 먹은 솥뚜껑 닭볶음탕이에요. 네명이서 먹었는데도 배불렀고 함께 나오는 사이드메뉴들도 많아서 좋았어요. 적당히 매콤하고 비리내는 전혀 없이 닭고기살들과 떡볶이 사리, 꼬지어묵 고구마 등이 잘 어울렸고 마지막에 면사리도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