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썬썬썬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썬썬썬썬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썬썬썬썬
리뷰4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1
쿠캣에서 시킨 점보 감자탕입니다. 세일할 때 2팩정도 사두었어요.
배달시켜먹는거랑 양이 비슷해서 괜찮은 가성비 인거 같습니다. 라면사리도 넣어서 먹고 밥도 볶아먹으면 둘이서 배터지게 먹을수있요.
배달도 어차피 한번 끓여야 되니 이렇게 세일할 때마다 사서 냉동해두고 먹으려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