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1
진짜 오늘 아침에는 국도 없고 뭐 먹을지 계속 고민하다 꼬막이 있더라고요... 꼬막이 조금 질리긴 하거든요? 그래도 그 특유의 감칠맛 때문에 뭔가 계속 찾게 되는거 같더라고요!! 특히 부추랑 양념장에 싹 비벼먹음 한끼 뚝딱이네요 아쉬운것은 국이 없어서 살짝 허한게 미스였네요 ㅎㅎ
#일반식 #아침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4.8(리뷰 16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