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11
알감자조림은 작고 동글한 감자에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한 입 먹을 때마다 달콤짭짤한 맛이 느껴졌어요. 감자가 부드럽게 익어 있어서 포슬한 식감도 좋았어욤. 겉에 윤기가 돌면서 양념이 살짝 졸아 있어 감칠맛이 더 살아나더라고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은근히 계속 손이 가는 반찬이라 만족스럽게 먹었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