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월님의 샐러드판다 리코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유시월님의 샐러드판다 리코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시월
리뷰26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2
점심으로 간단하게 리가토니면으로 파스타해먹었어요
올리브오일 두르고 삶은 면 좀 볶다가 면수랑 방울토마토 넣어서 같이 볶아주면 됨
음식에 후추넣는거 개인적으로 선호해서 ㅍ팍팍 넣어줌
마지막으로 루꼴라도 좀 떼서 같이 볶다가 플레이팅으로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05kcal
샐러드판다리코타
4.7(리뷰 6개)
·식단기록1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