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2
닭볶음탕은 매콤한 양념이 닭고기에 잘 배어 있어서 한 입 먹자마자 감칠맛이 확 느껴졌어요. 닭고기도 부드럽게 익어 있어서 씹을 때 식감이 좋았어욤. 감자나 채소가 같이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더 깊은 맛이 나더라고요.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잘 어울려서 계속 손이 가는 메뉴였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