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12
오늘은 닭볶음탕을 먹어 보았어요. 쫄깃한 닭고기와 각종 채소가 매콤달콤한 양념과 어우러져 입맛을 확 살려주더라구요. 국물은 칼칼하면서도 깊은 맛이 나 밥과 함께 먹으니 속까지 따뜻하고 든든했답니다. 한 숟가락 한 숟가락 먹을 때마다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