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딸기쉐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딸기쉐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12
딸기쉐이크 만들어 먹었습니다.
믹서기에 냉동 딸기 한컵 넣고 우유한컵 넣고
꿀 두스푼 넣어 충분히 곱게 갈았어요.
상큼하고 달고 딸기맛이 진해요.
색깔도 엄청 예쁘고 맛있습니다.
딸기철에는 생딸기 사다가 갈아마시면 더 향긋하고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컵(225ml)
213kcal
딸기쉐이크
4.9(리뷰 59개)
·식단기록23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