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47 작성일자 25.11.12
임성근 조리장의 감자탕 구매해봤는데 양도 많고 맛있네요.
양은 1~2인분 맞고 간은 적당하게 잘 맞춰있어서 딸로 간하지 않아도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지니5542077
리뷰852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